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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ess Server files & VM

Newbie Spellwea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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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b 3,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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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DE:n34q

- - - Updated - - -
GM COMMAND
HELP1GM Command 사용법을 본다//help OR //help command
setSpeed3플레이어 이동속도를 변경한다//setSpeed value
teleport3플레이어를 특정 위치로 이동시킨다//teleport WorldType WorldMapWrapperCId X Y Z or //teleport X Y Z
moveto3특정 Player에게 간다(teleport).//moveto <player-name>
bring3특정 Player를 데려온다.//bring <player-name>
spawnNPC1플레이어 위치에 NPC 를 스폰한다//spawnNPC npcId npcCount
spawnNPC21플레이어 위치에 NPC 를 스폰한다 hide_condition 무시//spawnNPC2 npcId
spawnNPCAI1플레이어 위치에 NPC 를 스폰하고, BT 로그창을 띄운다.//spawnNPCAI npcId
summonNPC2플레이어 위치에 NPC 를 소환한다//summonNPC npcId
summonNPCAI1플레이어 위치에 NPC 를 소환하고 , BT 로그창을 띄운다.//summonNPCAI npcId
notice3모든 Player에게 메시지를 보낸다.//notice <message>
hide3플레이어를 은신 상태로 변경한다.//hide
god3플레이어를 무적으로 바꾼다//god
setLevel2플레이어 레벨을 변경한다//setLevel level
setFullSet2플레이어의 세팅을 FullSet 정보를 변경한다//setFullSet
setexp2Exp 를 Update 한다.//setexp
resetSkillAll1플레이어 블레스 스킬판을 모두 리셋한다.//resetSkillAll
resetSkill1플레이어 입력한 블레스 스킬판을 리셋한다.//resetSkill blessCid
addItem1플레이어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addItem itemId count item_level item_grade random_option_index
addItemTo1타겟 플레이어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addItemTo targetName itemId count item_level item_grade
addItemEx1플레이어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addItemEx itemId1 itemId2 ...
addFish1플레이어에게 물고기 아이템을 지급한다//addFish <itemId> <count> <fish_grade>
addAccountItem1플레이어에게 계정창고 아이템을 지급한다//addAccountItem itemId count
revival2플레이어를 부활시킨다//revival
revivalme3나를 부활시킨다//revivalme
completeQuest3Quest 를 완료시킵니다//completeQuest questId
health2대상의 HP MP 를 모두 회복시킨다.//health <target name>
kill2대상을 강제로 죽인다.//kill <target name>
delNpc1대상 NPC 를 Despawn 시킨다.//delNpc <npc sid>
kick1대상 Player 를 접속 종료 시킨다.//kick <player name>
addquest2플레이어에 Quest 를 추가한다//addquest questId
addMoney1대상에게 머니를 추가한다.//addMoney <money>
delMoney1대상의 머니를 제거한다.//delMoney <money>
addMoneyAllType1대상의 모든 화폐타입의 액수를 증가시킨다.//addMoneyAllType <money>
delMoneyAllType1대상의 모든 화폐타입의 액수를 소비시킨다.//delMoneyAllType <money>
loc3대상의 좌표를 출력한다.//loc <target name>
delItem1플레이어의 아이템을 제거한다//delItem itemSId itemCount
setQuest1입력된 퀘스트를 변경시킨다.//setQuest <cid>
delQuest2퀘스트를 포기합니다.//delQuest questId
extraction2아이템을 추출(분해)한다.//extraction <sid>
colorchange2아이템 염색or탈색을 요청한다.//colorchange <sid> <sid> <int>
projection2아이템 투영을 요청한다.//projection <sid> <cid> <bool>
costume2아이템 투영을 요청한다.//costume <EItemEquipCategory> <int> <bool>
open_projection2아이템 투영을 오픈한다.//open_projection
open_letter2편지를 오픈한다.//open_letter
weather2날씨 볼륨에 입장한다.//weather
pose2포즈 액션을 한다//pose
profesion_exp2제작 전문 기술의 경험치를 올린다.//profesion_exp
profesion_level2제작 전문 기술의 레벨을 올린다.//profesion_level
profesion_proficiency2제작 전문 기술의 레벨을 올린다.//profesion_level
areahealth2범위에 속한 플레이어의 HP MP 를 모두 회복시킨다.//areahealth area
setmaxhp3플레이어에 최대 HP를 변경한다.//setmaxhp
setmaxmp3플레이어에 최대 MP를 변경한다.//setmaxmp
who3동시 접속자를 출력 한다.//who
npc3서버에 생성된 몬스터 수를 출력한다.//npc
sethp2대상에 HP를 변경한다.//sethp <target name>
hp2대상에 HP를 변경한다.//hp <target name>
setmp2대상에 MP를 변경한다.//setmp <target name>
delmob1주변의 몬스터를 삭제한다.//delmob area
delgmnpc1주변의 GM명령어로 소환된 NPC를 삭제한다.//delgmnpc <area>
killmob1주변의 몬스터를 죽인다.//killmob area
info3플레이어의 기본 정보를 표시한다.//info <target name>
showcha3캐릭터 정보를 출력 한다.//showcha
showinven2인벤토리 정보를 출력 한다.//showinven
showaccountinven2계정창고 인벤토리 정보를 출력 한다.//showaccountinven
showskill2스킬 정보를 출력 한다.//showskill
showquest3퀘스트 정보를 출력 한다.//showquest
ping3레이턴시 속도를 출력 한다.//ping
rewardQuest2완료한 Quest의 보상을 지급한다.//rewardQuest questId
setmaxcu1최대 동접수를 조정한다.//setmaxcu <maxcu>
getmaxcu3현재 최대 동접수를 출력한다.//getMaxCu
emergencyescape3대상 PC를 비상탈출과 동일한 위치로 이동//emergencyescape
showcid3대상의 Cid 를 확인한다.//showcid
resetcooltime1아이템이나 스킬 사용시 필요한 재사용 대기시간을 없앤다.//resetcooltime
serverinfo3서버 정보를 출력한다.//serverinfo
stopbuff2abnormalstatus attach 면역//stopbuff
locinfo3일정 범위의 PC 수, NPC 수, PC명을 출력한다.//locinfo range
slayer2모든 몬스터가 PC 의 공격 한방에 모두 사망한다.//slayer
goto3해당 NPC의 위치로 이동한다.//goto <npc name>
resetinven1자신의 인벤토리의 아이템을 모두 지운다.//resetinven
addparty3상대방의 수락없이 강제로 파티초대 한다.//addparty
sethp_per2타겟의 hp 를 percent 만큼 세팅한다.//sethp_per <percent>
hpr2타겟의 hp 를 percent 만큼 세팅한다.//hpr <percent>
skillmaster1스킬 사용에 필요한 조건을 체크하지 않는다.//skillmaster
immunity3RC/이상상태에 면역//immunity
shownpc2엔피씨 정보를 출력한다.//shownpc
re3사용했던 명령어 10개 출력해준다. 뒤에 인자로 숫자 입력 시 그 명령어 다시 실행//re or //re <number>
resetStory1모든 스토리 진행을 초기화 한다.//resetStory
addstory2스토리 진행 단계를 설정한다.//addstory questId
settime1서버 시간을 설정한다.//settime hour min
resetQuest1퀘스트 완료정보를 리셋합니다.//resetQuest questId
spawnProp1플레이어 위치에 Prop 를 스폰한다//spawnProp propId
delProp2타켓 프랍을 없앤다//delProp
spawnTrap1플레이어 위치에 Trap을 스폰한다//spawnTrap trapId
gmhome1특정 Player를 데려온다.//gmhome <player-name>
channelinfo3채널 정보를 출력한다.//channelinfo
channellist3생성된 모든 채널 수를 출력한다.//channellist
channelcount3채널별 존재하는 인원 정보를 출력한다.//channelcount
channelset1채널의 FMath::Max/Unit Capacity 를 설정한다.//channelset
channelunitset1채널의 현존 인원을 조정한다.//channelunitset
gotoLobby3로비로 돌아간다.//gotoLobby
bringback3bring 으로 데려온 Player를 돌려보낸다.//bringback <player-name>
setStory1스토리 진행을 초기화 하고 특정 스토리를 초기화 한 후 로비로 보낸다.//setStory
resetesc3비상탈출 쿨타임을 초기화 시킨다.//resetesc
spawnmount1마운트를 생성합니다.//spawnmount
despawnmount1마운트를 해제합니다..//despawnmount
resetRoyal2로얄퀘스트초기화//resetRoyal
getmovecon3이동 혼잡 제어 수치를 출력한다.//getmovecon
setmovecon1이동 혼잡 제어 수치를 설정한다.//setmovecon player:interval
gotoprop3해당 Prop의 위치로 이동한다.//gotoprop <prop name>
sendsystemmail1시스템 우편을 전송 한다.//sendsystemmail
invenSort3인벤토리를 정렬한다.//invenSort
incQuestObjective1Quest 목표 하나의 count 를 증가시킵니다.//incQuestObjective questId objectiveindex count
overrideParam1플레이어 파라미터를 덮어쓴다//overrideParam paramName value
unoverrideParam1플레이어 파라미터를 덮어쓰기를 해제한다.//unoverrideParam paramName
target1타겟을 변경한다//target targetId
enterDungeon1플레이어를 던젼에 입장시킨다//enterDungeon dungeonId
leaveDungeon1플레이어를 현재 던젼에서 퇴장시킨다//leaveDungeon
leaveDungeonRejectPos1플레이어를 현재 던젼에서 퇴장시킨다//leaveDungeonRejectPos
enterBattleField1플레이어를 전장에 입장시킨다//enterBattleField
leaveBattleField1플레이어를 전장에서 퇴장시킨다//leaveBattleField
leaveBattleFieldRejectPos1플레이어를 전장에서 퇴장시킨다//leaveBattleFieldRejectPos
battleField_opendoor1전장에서 문을 연다.//battleField_opendoor
playHometownBar1영지 주점을 시작한다//playHometownBar
addHometown1플레이어 영지를 획득한다//addHometown
enterHometown1플레이어를 영지에 입장시킨다//enterHometown
leaveHometown1플레이어를 영지에서 퇴장시킨다//leaveHometown
addHometownExp1플레이어의 영지의 경험치를 획득시킨다//addHometownExp <exp>
hometownTick1플레이어의 영지의 틱을 강제로 진행시킨다//hometownTick <tick_count>
setHometownProduceSpeed1플레이어의 영지의 생산시간을 빠르게 한다//setHometownProduceSpeed <minutes><rate>
setHometownBuildSpeed1플레이어의 영지의 건설시간을 빠르게 한다//setHometownBuildSpeed <minutes><rate>
respawnHometownBar1플레이어의 영지의 주점을 갱신한다//respawnHometownBar
respawnHometownBarCurrency1플레이어의 영지의 주점을 갱신한다(Currency)//respawnHometownBarCurrency
respawnHometownBarItem1플레이어의 영지의 주점을 갱신한다(Item)//respawnHometownBarItem
changeHometownBarResetTime1플레이어의 영지의 주점의 갱신카운트 리셋시간을 설정한다//changeHometownBarResetTime <hours><minutes>
makeWorkHometownWorker1플레이어의 영지의 일꾼에게 일을 시킨다//makeWorkHometownWorker
quitWorkHometownWorker1플레이어의 영지의 일꾼을 대기실로 보낸다//quitWorkHometownWorker
hireHometownWorker1플레이어의 영지에 일꾼을 고용한다//hireHometownWorker
fireHometownWorker1플레이어의 영지의 일꾼을 해고한다//fireHometownWorker
buildHometownConstruction1플레이어의 영지에 건물을 짓는다//buildHometownConstruction
cancelbuildHometownConstruction1플레이어의 영지에 짓는중인 건물을 취소시킨다//cancelBuildHometownConstruction
demolishHometownConstruction1플레이어의 영지에 건물을 철거한다//demolishHometownConstruction
upgradeHometownConstruction1플레이어의 영지의 건물을 업그레이드한다//upgradeHometownConstruction
completeBuildHometownConstruction1플레이어의 영지의 건물 건설 완료를 한다//completeBuildHometownConstruction
getItemHometownConstruction1플레이어의 건물창고에서 영지창고로 아이템을 가져온다//getItemHometownConstruction
produceGoodsHometownConstruction1플레이어의 영지의 특정 건물에 강제로 아이템을 넣는다//produceGoodsHometownConstruction <construction_index><item_id><item_count>
buildHometownSConstruction1플레이어의 영지에 특수건물을 짓는다//buildHometownSConstruction
cancelbuildHometownSConstruction1플레이어의 영지에 짓는중인 특수건물을 취소시킨다//cancelBuildHometownSConstruction
demolishHometownSConstruction1플레이어의 영지에 특수건물을 철거한다//demolishHometownSConstruction
upgradeHometownSConstruction1플레이어의 영지의 특수건물을 업그레이드한다//upgradeHometownSConstruction
completeBuildHometownSConstruction1플레이어의 영지의 특수건물 건설 완료를 한다//completeBuildHometownSConstruction
printHometownInfo3영지 정보를 출력한다//printHometownInfo
printHometownWorkerInfo3특정 영지의 일꾼정보를 출력한다//printHometownWorkerInfo
printHometownConstructionInfo3특정 영지의 건물정보를 출력한다//printHometownConstructionInfo
joinMatching1매칭 신청//joinMatching <EntranceCID><EntranceGroupCID><TeamIndex>
outMatching1매칭 종료//outMatching
acceptJoinDungeon1던전 입장 수락//acceptJoinDungeon
rejectJoinDungeon1던전 입장 거부//rejectJoinDungeon
resetPenalty1던전 패널티 리셋//resetPenalty <world_map_type>
setMatchingPlayerCount1매칭 팀&플레이어 카운트 셋팅//setMatchingPlayerCount
clearMatchingPlayerCount1매칭 팀&플레이어 카운트 셋팅 초기화//clearMatchingPlayerCount
printMatchingInfo1매칭그룹 목록을 출력한다//printMatchingInfo
printMatchingGroupInfo1매칭그룹의 멤버 목록을 출력한다//printMatchingGroupInfo <matching_group_id>
dungeonGiveUp1던전 포기//dungeonGiveUp
acceptDungeonGiveUp1던전 포기 동의//acceptDungeonGiveUp
rejectDungeonGiveUp1던전 포기 거절//rejectDungeonGiveUp
restartQuest1퀘스트를 재시작 합니다.//restartQuest questId
svrCrash1서버 Crash 를 발생시킨다.//svrCrash
world3서버에 생성된 월드 수를 출력한다.//world
inviteParty3파티에 초대한다.//inviteParty <target_player_name>
joinParty3파티에 참가한다.//joinParty <target_player_name>
btlog1Behavior Tree 로그를 기록한다.//btlog <target-sid> <filename> <logtime(sec)>
attachde1대상에 이상상태를 적용한다.//attachde <cid>
detachde1대상에 이상상태를 제거한다.//detachde <cid>
printEquipedItems3장착된 아이템의 정보를 출력한다//printEquipedItems
printEquipTabItems3인벤토리 장비탭 아이템의 정보를 출력한다//printEquipTabItems
printQuestTabItems3인벤토리 퀘스트 아이템의 정보를 출력한다//printQuestTabItems
printPersonalInven3개인창고 아이템의 Sid, Cid를 출력한다//printPersonalInven
printAccountInven3계정창고 아이템의 Sid, Cid를 출력한다//printAccountInven
printHometownWarehouseItems3영지 창고 아이템의 Sid, Cid를 출력한다//printHometownWarehouseItems
printLetter3편지를 출력한다//printLetter
useItem1아이템을 사용한다.//useItem <sid><count>
equipItem1아이템을 장착한다.//equipItem <sid> <int>
takeoffItem1아이템을 장착해제한다.//takeoffItem <int> <int> <int>
identifyItemGem1아이템의 연금주를 감정한다.//identifyItemGem <itemSID>
killMe1나를 강제로 죽인다.//killMe
bringAll1모든 Player를 데려온다.//bringAll
playCinematic1시네마틱 플레이 한다.//playCinematic <cid>
drawcells1주위의 셀을 그린다//drawcells <range(meter)>
btlevellog1Level BT 로그를 남긴다.//btlevellog levelId
talkselection1다이얼로그 선택지를 선택한다.//talkselection <selectionIndex>
addAura1플레이어에 오우라를 추가한다.//addAura auraid
delAura1플레이어에 오우라를 제거한다.//delAura auraid
dungeonProceedStage1던전 스테이지 변경 임시 치트//dungeonProceedStage
monolog1타겟 엔피씨를 통하여 말풍선 전달//monolog
dungeon_alram1던전에서 모든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말풍선 전달//dungeon_alram
drawpathway3Pathway 를 그린다.//drawpathway pathway_name
drawpathnode3현 위치에서 타겟간 길찾기 결과를 표시한다.//drawpathnode
provocation1대상 플레이어에게 도발을 건다.//provocation
fear1대상 플레이어에게 공포를 건다.//fear
enabledebugdraw1타겟 NPC 의 DebugDraw 를 켜거나 끈다.//enabledebugdraw
npcdebugdraw1Player를 따라다니게 하고 DebugDraw를 켠다.//npcdebugdraw <npc_sid>
cleardebugdraw1Player를 따라다니게 하던 DebugDraw를 끈다.//cleardebugdraw <npc_sid>
movetonpc3NPC 포지션으로 이동한다.//movetonpc <npc_sid>
doskill1NPC 가 나에게 스킬을 사용한다.//doskill skillCid
doskillex1NPC 가 대상 없이 스킬을 사용한다.//doskillex skillCid
getCompleteEpisodeList1완료된 에피소드 퀘스트 리스트 확인 (개발 테스트용)//getCompleteEpisodeList locationCid
giveupdropitem1파티 순차획득 아이템을 포기한다 (개발 테스트용)//giveupdropitem
leveltrigger1Level AI 의 Trigger(OnLevelOrderedByGMCommand)를 발동시킨다.//leveltrigger <level_name>
showpathnode1주위 PathNode 와 Neighbor Node 들을 그린다.//showpathnode
resetguildpenalty1길드 패널티를 리셋한다//resetguildpenalty
showCL1Target 의 ContributionList 를 확인한다.//showCL
showCLToMe1Target 의 ContributionList 에서 나의 정보를 확인한다.//showCLToMe
createGuild1길드를 강제로 만든다.//createGuild <guildName>
socialAction3SocialAction 을 한다.//socialAction cid
actionbarslot3Actionbar에 슬롯을 등록한다.//actionbarslot
setCombatFlair1자신의 setCombatFlair를 조정한다.//setCombatFlair type count
reportbot1봇 신고//reportbot targetPlayerName
taunt1도발//taunt
setskilllevel2setskilllevel//setskilllevel
addSkillPoint2addSkillPoint//addSkillPoint
findnpc3npc 찾기//findnpc <cid>
findprop2npc 찾기//findprop <cid>
npclist3주변 NPC 리스트 보기//npclist <distance>
updateReputation2대상의 평판을 갱신한다.//updateReputation <reputation_giver_id>
updateReputationAll2대상의 모든 평판을 특정한 값만큼 갱신한다.//updateReputationAll <reputation_value>
startReputationQuest1명성퀘스트를 받는다//startReputationQuest <reputation_quest_id>
completeReputationQuest1명성퀘스트를 완료시킨다//completeReputationQuest <reputation_quest_id>
changeResetTimeReputationQuest1명성퀘스트의 리셋시간을 변경시킨다//changeResetTimeReputationQuest <reputation_quest_id><reset_count><hours><minutes>
next_locationquest1특정 Territory 의 지역퀘스트를 다음 단계로 진행시킨다//next_locationquest <territory_cid>
next_locationquest_all1모든 지역퀘스트를 다음 단계로 진행시킨다//next_locationquest_all
nextDivineQuestState1특정 신탁퀘스트를 다음 단계로 진행시킨다//nextDivineQuestState <divine_quest_cid><is_success>
exchangeCurrency1환전한다//exchangeCurrency <currency_exchange_cid>
changeResetTimeExchangeCurrency1환전 리셋 시간을 변경한다//changeResetTimeExchangeCurrency <exchange_cid><hours><minutes>
moveFieldServer1필드 서버 이동//moveFieldServer
showDamageCheckLog1DamageCheck 로그를 보여준다//showDamageCheckLog
unshowDamageCheckLog1DamageCheck 로그를 보여주지 않는다//unshowDamageCheckLog
pioneerarea1개척지 테스트//pioneerarea
getbless2Bless(스킬판) 획득//getbless
getAbsoluteBless2Bless(스킬판) 획득 및 변경, 모든 스킬 습득//getAbsoluteBless
paxreset1팍스 리셋//paxreset
paxreward1팍스 보상//paxreward
setrealmpoint0setrealmpoint//setrealmpoint <realm> <point>
ignoreArenaPreCheck1ignoreArenaPreCheck//ignoreArenaPreCheck
ignoreArenaRoundCheck1ignoreArenaRoundCheck//ignoreArenaRoundCheck
endRound0endRound//endRound
setBattleFieldRecord0setBattleFieldRecord//setBattleFieldRecord
setArenaRecord0setArenaRecord//setArenaRecord
reserveBattleFieldSeason0reserveBattleFieldSeason//reserveBattleFieldSeason
endBattleFieldSeason0endBattleFieldSeason//endBattleFieldSeason
setBattleFieldCoreTime0setBattleFieldCoreTime//setBattleFieldCoreTime
releaseBattleFieldCoreTime0releaseBattleFieldCoreTime//releaseBattleFieldCoreTime
setBattleFieldPhaseTime0setBattleFieldPhaseTime//setBattleFieldPhaseTime
releaseBattleFieldPhaseTime0releaseBattleFieldPhaseTime//releaseBattleFieldPhaseTime
reserveArenaSeason0reserveArenaSeason//reserveArenaSeason
endArenaSeason0endArenaSeason//endArenaSeason
setArenaCoreTime0setArenaCoreTime//setArenaCoreTime
releaseArenaCoreTime0releaseArenaCoreTime//releaseArenaCoreTime
setArenaPhaseTime0setArenaPhaseTime//setArenaPhaseTime
releaseArenaPhaseTime0releaseArenaPhaseTime//releaseArenaPhaseTime
showBattleFieldSeason0showBattleFieldSeason//showBattleFieldSeason
showBattleFieldRecord0showBattleFieldRecord//showBattleFieldRecord
showArenaSeason0showArenaSeason//showArenaSeason
showArenaRecord0showArenaRecord//showArenaRecord
endtutorial3endtutorial//endtutorial
showterritory1현재 나의 Territory 영역을 알려준다//showterritory territoryName
craft2제작을 한다.//craft craftCid
repeatUseSKill1스킬 실행 반복//repeatUseSKill <npc_sid> <skill_cid>
reloadAnimStateMachine1Anim State Machine XML 리로드//reloadAnimStateMachine <filename>
teleportTable0teleportTable//teleportTable <cid>
bornfire0bornfire//bornfire <cid>
itemcooking0itemcooking//itemcooking <cid>
pkMode0pkMode€//pkMode
AchieveCount0AchieveCount€//AchieveCount AchieveGoalId Count
guildAchieveCount0guildAchieveCount€//guildAchieveCount <guild_statistic_id><value>
getkarmacount0getkarmacount€//getkarmacount
settutorial0settutorial€//settutorial
resettutorial0resettutorial€//resettutorial
registernewitem0registernewitem//registernewitem <cid> <count> <price> <time enum>
evnoption0evnoption//evnoption <type> <value>
redeem0redeem//redeem <type> <value>
insertsequencer0insertsequencer//insertsequencer <type> <id>
resetsequencer0resetsequencer//resetsequencer
regauction0regauction//regauction <item_cid> <item_count> <repeat> <sec>
addtamingchance1테이밍 발생 확률 증가//addtamingchance <ratio>
setChannelMaxCU1서버 채널 max CU//setChannelMaxCU <channel><maxCU>
setChannelBlock1서버 채널 block 여부//setChannelBlock <channel><isBlock>
getChannelInfo1서버 채널 관리자 정보//getChannelInfo
setEvent1이벤트 on/off//setEvent <cid>
setEventTime1이벤트 시간 설정//setEventTime <cid> <startHour> <startMinute> <endHour> <endMinute>
setCompleteInteractionCount1prop compltete interaction count 수정//setCompleteInteractionCount
playerTestLog0Player Test Log//playerTestLog
setRandomVolumeSpawnRate0setRandomVolumeSpawnRate cid_t rate//setRandomVolumeSpawnRate
releaseRandomVolumeSpawnRate0releaseRandomVolumeSpawnRate cid_t//releaseRandomVolumeSpawnRate
setRandomFieldSpawnTime0setRandomFieldSpawnTime cid_t seconds//setRandomFieldSpawnTime
releaseRandomFieldSpawnTime0releaseRandomFieldSpawnTime cid_t//releaseRandomFieldSpawnTime
setRandomFieldDespawnTime0setRandomFieldDespawnTime cid_t seconds//setRandomFieldDespawnTime
releaseRandomFieldDespawnTime0releaseRandomFieldDespawnTime cid_t//releaseRandomFieldDespawnTime
BPSeasonStart1블레스패스의 시즌을 강제로 시작//BPSeasonStart <season>
BPNextWeek1현 시즌 블레스패스의 주차를 강제로 다음으로 넘김. BPSeasonStart를 사용한 후에만 작동 가능.//BPNextWeek
BPReset1블레스패스의 정보를 통 리셋(DB에서도 리셋) 후 로비로 보낸다.//BPReset
BPSeasonEnd1블레스패스의 현재 시즌을 강제로 종료시킨다. 종료 후 프리 시즌이 된다.//BPSeasonEnd
BPAddPassCoin1패스 코인을 획득한다.//BPAddPassCoin <count>
addcashitem1캐시아이템추가//addcashitem <product_id>
addplayercashitem1캐시아이템추가//addplayercashitem <product_id>
togglecl1커뮤니티 리더//togglecl <name>
UnionSignup1유니온 가입//UnionSignup <union_cid>
SetUnionLevel1유니온 레벨 설정//SetUnionLevel <union_cid> <level>
OpenUnion1유니온 컨텐츠 오픈//OpenUnion
SetUnionPenalty1유니온 가입 패널티타임 설정//SetUnionPenalty
SetUnionExp1유니온 경험치 설정//SetUnionExp <union_cid> <level>
Camouflage1위장//Camouflage <camouflage_cid><max_hit_count><hit_count_release_second><max_hit_damage>
ShowMMR1ShowMMR//ShowMMR <mmr_cid><target_sid>
SetMMR1SetMMR//SetMMR <mmr_cid><mmr_value><target_sid>
ChangeRevivalResetDate0ChangeRevivalResetDate//ChangeRevivalResetDate <hours><minutes>
crashstackoverrun0crashstackoverrun//crashstackoverrun
ChangeQuestBoardResetDate0ChangeQuestBoardResetDate//ChangeQuestBoardResetDate <quest_board_cid><hours><minutes>
ResetQuestBoard0ResetQuestBoard//ResetQuestBoard <quest_board_cid>
getkarma0getkarma//getkarma <addcount>
showAggro0showAggro//showAggro
showTargetAggro0showTargetAggro//showTargetAggro <sid>
chauctionexpire0chauctionexpire//chauctionexpire <min>
dmgRecord0dmgRecord//dmgRecord
dmgRecordEnd0dmgRecordEnd//dmgRecordEnd
dmgRecordClear0dmgRecordClear//dmgRecordClear
subscribeGotos0subscribeGotos//subscribeGotos
unsubscribeGotos0unsubscribeGotos//unsubscribeGotos
serverversion0serverversion//serverversion
addguildgold1길드 골드를 획득한다.//addguildgold <value>
addguildexp1길드 경험치를 획득한다.//addguildexp <value>
addguildContribution1길드 공헌도를 획득한다.//addguildContribution <value>
judgegod1플레이어를 판정무적으로 바꾼다//judgegod
disconnectworld0disconnectworld//judgegod
openFishing0openFishing//openFishing
changeFishingMode0changeFishingMode//changeFishingMode
attend0attend//attend <count>
addPlayingTime0addPlayingTime//attend <minutes>
resetNameCooltime0resetNameCooltime//resetNameCooltime <type> <name>
redisCommand0redisCommand//redisCommand ...
initialClassLevel0initialClassLevel//initialClassLevel
addClassPoint0addClassPoint//addClassPoint
addClassLevelExp0addClassLevelExp//addClassLevelExp
initialClassPoint0initialClassPoint//initialClassPoint
acquireClassPassive0acquireClassPassive//acquireClassPassive
ResetMASpawnData0ResetMASpawnData//ResetMASpawnData
ToggleWorldTreasureCheckSpawnCondition0ToggleWorldTreasureCheckSpawnCondition//ToggleWorldTreasureCheckSpawnCondition
SpawnAllRandomFieldSpawn0SpawnAllRandomFieldSpawn//SpawnAllRandomFieldSpawn
DespawnAllRandomFieldSpawn0DespawnAllRandomFieldSpawn//DespawnAllRandomFieldSpawn
hotspot0hotspot//hotspot
FishingEasyMode0FishingEasyMode//FishingEasyMode
StartFishingRank0StartFishingRank//StartFishingRank <fish_rank_cid>
ResetFishingRank0ResetFishingRank//ResetFishingRank <fish_rank_cid> <is_restart> <is_reward>
getrandomcashshop0getrandomcashshop <id>//resetrandomcashshop
resetrandomcashshop0resetrandomcashshop <id>//resetrandomcashshop
usecashcurrency0usecashcurrency <id>//resetrandomcashshop
guildscrambletime1길드쟁탈전 시간 조절guildscrambletime <start_hour><start_minute><end_hour><end_minute>
eventtriggertime1이벤트에 적용된 random_field_spawn_trigger_time을 조정eventtriggertime <event_id><hour><minute>
addguilddepotpoint1길드 보급포인트 획득addguilddepotpoint <value>
resetguilddepotdailycount1해당 사용자가 속한 길드의 [보급소] 일일 구매 제한횟수가 모두 초기화 된다resetguilddepotdailycount
balancelog0balancelogbalancelog
GetReputationReward0GetReputationReward//GetReputationReward <reputation_cid>
ShuffleReputationQuest0ShuffleReputationQuest//ShuffleReputationQuest <reputation_quest_cid>
RecoverTargetDungeonRewardCount0RecoverTargetDungeonRewardCount//RecoverTargetDungeonRewardCount <entrance_group_cid>
UpdateMARankScore0UpdateMARankScore//UpdateMARankScore <clearTime><hitdamaged><clearcount>
GetMARankScore0GetMARankScore//GetMARankScore
stopsay3대상 플레이어에게 채팅 금지 시간을 셋팅 한다(분).
-min 적용시 명령어 해제
//stopsay <target name> <count:min>
Client PW
NAm9LKEuNTnCwn&AdQH$fcFEe&wSuQ&C8w#vfsY9#U&CUQDdegs@ujT9SAZ%!39D#s9YQ#bB*mqbMXC$L%wmCXv$ujkF*DZ&*rY
Google
Mega
https://mega.nz/file/pgIQHIrI#3dAubv12m58hnr-f8mm7FUuVKtbt3NOwrkFBG7Upt5g
Item_ID_En/De/Ko/Ja/Fr
I try to crack the server bin file, but personal ability is limited, if you have ideas can come to only game chat

English send email! Add quick search itemID, the rest of the language json file has been placed in the folder, please modify it yourself! Unzip the file to the webtool root direc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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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bie Spellwea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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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ce!
I confess,I played Bless on Steam...was fun...and buggy...
Thanks!
Too bad,I cannot DL from Baidu.
Cross my fingers for more links.
 
Newbie Spellweav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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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nks Client passwor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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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TMAGEDD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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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ing testing wish me luck
will update post after testing and checking all features
 
CATMAGEDD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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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y need to open php study and this ones:
BLCacheServer.exe
BLServer.exe
BLAuthServer.exe
BLPingServer.exe
BLVCServer.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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