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itiate Ma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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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eb 3,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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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pan.baidu.com/s/1Zv7aoAhdZ6J7AHyd9DMp1g
CODE:n34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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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COMM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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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em_ID_En/De/Ko/Ja/Fr
I try to crack the server bin file, but personal ability is limited, if you have ideas can come to https://discord.gg/rwBrP9c4sM only game ch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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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 COMMAND
HELP | 1 | GM Command 사용법을 본다 | //help OR //help command |
setSpeed | 3 | 플레이어 이동속도를 변경한다 | //setSpeed value |
teleport | 3 | 플레이어를 특정 위치로 이동시킨다 | //teleport WorldType WorldMapWrapperCId X Y Z or //teleport X Y Z |
moveto | 3 | 특정 Player에게 간다(teleport). | //moveto <player-name> |
bring | 3 | 특정 Player를 데려온다. | //bring <player-name> |
spawnNPC | 1 | 플레이어 위치에 NPC 를 스폰한다 | //spawnNPC npcId npcCount |
spawnNPC2 | 1 | 플레이어 위치에 NPC 를 스폰한다 hide_condition 무시 | //spawnNPC2 npcId |
spawnNPCAI | 1 | 플레이어 위치에 NPC 를 스폰하고, BT 로그창을 띄운다. | //spawnNPCAI npcId |
summonNPC | 2 | 플레이어 위치에 NPC 를 소환한다 | //summonNPC npcId |
summonNPCAI | 1 | 플레이어 위치에 NPC 를 소환하고 , BT 로그창을 띄운다. | //summonNPCAI npcId |
notice | 3 | 모든 Player에게 메시지를 보낸다. | //notice <message> |
hide | 3 | 플레이어를 은신 상태로 변경한다. | //hide |
god | 3 | 플레이어를 무적으로 바꾼다 | //god |
setLevel | 2 | 플레이어 레벨을 변경한다 | //setLevel level |
setFullSet | 2 | 플레이어의 세팅을 FullSet 정보를 변경한다 | //setFullSet |
setexp | 2 | Exp 를 Update 한다. | //setexp |
resetSkillAll | 1 | 플레이어 블레스 스킬판을 모두 리셋한다. | //resetSkillAll |
resetSkill | 1 | 플레이어 입력한 블레스 스킬판을 리셋한다. | //resetSkill blessCid |
addItem | 1 | 플레이어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 | //addItem itemId count item_level item_grade random_option_index |
addItemTo | 1 | 타겟 플레이어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 | //addItemTo targetName itemId count item_level item_grade |
addItemEx | 1 | 플레이어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 | //addItemEx itemId1 itemId2 ... |
addFish | 1 | 플레이어에게 물고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 //addFish <itemId> <count> <fish_grade> |
addAccountItem | 1 | 플레이어에게 계정창고 아이템을 지급한다 | //addAccountItem itemId count |
revival | 2 | 플레이어를 부활시킨다 | //revival |
revivalme | 3 | 나를 부활시킨다 | //revivalme |
completeQuest | 3 | Quest 를 완료시킵니다 | //completeQuest questId |
health | 2 | 대상의 HP MP 를 모두 회복시킨다. | //health <target name> |
kill | 2 | 대상을 강제로 죽인다. | //kill <target name> |
delNpc | 1 | 대상 NPC 를 Despawn 시킨다. | //delNpc <npc sid> |
kick | 1 | 대상 Player 를 접속 종료 시킨다. | //kick <player name> |
addquest | 2 | 플레이어에 Quest 를 추가한다 | //addquest questId |
addMoney | 1 | 대상에게 머니를 추가한다. | //addMoney <money> |
delMoney | 1 | 대상의 머니를 제거한다. | //delMoney <money> |
addMoneyAllType | 1 | 대상의 모든 화폐타입의 액수를 증가시킨다. | //addMoneyAllType <money> |
delMoneyAllType | 1 | 대상의 모든 화폐타입의 액수를 소비시킨다. | //delMoneyAllType <money> |
loc | 3 | 대상의 좌표를 출력한다. | //loc <target name> |
delItem | 1 | 플레이어의 아이템을 제거한다 | //delItem itemSId itemCount |
setQuest | 1 | 입력된 퀘스트를 변경시킨다. | //setQuest <cid> |
delQuest | 2 | 퀘스트를 포기합니다. | //delQuest questId |
extraction | 2 | 아이템을 추출(분해)한다. | //extraction <sid> |
colorchange | 2 | 아이템 염색or탈색을 요청한다. | //colorchange <sid> <sid> <int> |
projection | 2 | 아이템 투영을 요청한다. | //projection <sid> <cid> <bool> |
costume | 2 | 아이템 투영을 요청한다. | //costume <EItemEquipCategory> <int> <bool> |
open_projection | 2 | 아이템 투영을 오픈한다. | //open_projection |
open_letter | 2 | 편지를 오픈한다. | //open_letter |
weather | 2 | 날씨 볼륨에 입장한다. | //weather |
pose | 2 | 포즈 액션을 한다 | //pose |
profesion_exp | 2 | 제작 전문 기술의 경험치를 올린다. | //profesion_exp |
profesion_level | 2 | 제작 전문 기술의 레벨을 올린다. | //profesion_level |
profesion_proficiency | 2 | 제작 전문 기술의 레벨을 올린다. | //profesion_level |
areahealth | 2 | 범위에 속한 플레이어의 HP MP 를 모두 회복시킨다. | //areahealth area |
setmaxhp | 3 | 플레이어에 최대 HP를 변경한다. | //setmaxhp |
setmaxmp | 3 | 플레이어에 최대 MP를 변경한다. | //setmaxmp |
who | 3 | 동시 접속자를 출력 한다. | //who |
npc | 3 | 서버에 생성된 몬스터 수를 출력한다. | //npc |
sethp | 2 | 대상에 HP를 변경한다. | //sethp <target name> |
hp | 2 | 대상에 HP를 변경한다. | //hp <target name> |
setmp | 2 | 대상에 MP를 변경한다. | //setmp <target name> |
delmob | 1 | 주변의 몬스터를 삭제한다. | //delmob area |
delgmnpc | 1 | 주변의 GM명령어로 소환된 NPC를 삭제한다. | //delgmnpc <area> |
killmob | 1 | 주변의 몬스터를 죽인다. | //killmob area |
info | 3 | 플레이어의 기본 정보를 표시한다. | //info <target name> |
showcha | 3 | 캐릭터 정보를 출력 한다. | //showcha |
showinven | 2 | 인벤토리 정보를 출력 한다. | //showinven |
showaccountinven | 2 | 계정창고 인벤토리 정보를 출력 한다. | //showaccountinven |
showskill | 2 | 스킬 정보를 출력 한다. | //showskill |
showquest | 3 | 퀘스트 정보를 출력 한다. | //showquest |
ping | 3 | 레이턴시 속도를 출력 한다. | //ping |
rewardQuest | 2 | 완료한 Quest의 보상을 지급한다. | //rewardQuest questId |
setmaxcu | 1 | 최대 동접수를 조정한다. | //setmaxcu <maxcu> |
getmaxcu | 3 | 현재 최대 동접수를 출력한다. | //getMaxCu |
emergencyescape | 3 | 대상 PC를 비상탈출과 동일한 위치로 이동 | //emergencyescape |
showcid | 3 | 대상의 Cid 를 확인한다. | //showcid |
resetcooltime | 1 | 아이템이나 스킬 사용시 필요한 재사용 대기시간을 없앤다. | //resetcooltime |
serverinfo | 3 | 서버 정보를 출력한다. | //serverinfo |
stopbuff | 2 | abnormalstatus attach 면역 | //stopbuff |
locinfo | 3 | 일정 범위의 PC 수, NPC 수, PC명을 출력한다. | //locinfo range |
slayer | 2 | 모든 몬스터가 PC 의 공격 한방에 모두 사망한다. | //slayer |
goto | 3 | 해당 NPC의 위치로 이동한다. | //goto <npc name> |
resetinven | 1 | 자신의 인벤토리의 아이템을 모두 지운다. | //resetinven |
addparty | 3 | 상대방의 수락없이 강제로 파티초대 한다. | //addparty |
sethp_per | 2 | 타겟의 hp 를 percent 만큼 세팅한다. | //sethp_per <percent> |
hpr | 2 | 타겟의 hp 를 percent 만큼 세팅한다. | //hpr <percent> |
skillmaster | 1 | 스킬 사용에 필요한 조건을 체크하지 않는다. | //skillmaster |
immunity | 3 | RC/이상상태에 면역 | //immunity |
shownpc | 2 | 엔피씨 정보를 출력한다. | //shownpc |
re | 3 | 사용했던 명령어 10개 출력해준다. 뒤에 인자로 숫자 입력 시 그 명령어 다시 실행 | //re or //re <number> |
resetStory | 1 | 모든 스토리 진행을 초기화 한다. | //resetStory |
addstory | 2 | 스토리 진행 단계를 설정한다. | //addstory questId |
settime | 1 | 서버 시간을 설정한다. | //settime hour min |
resetQuest | 1 | 퀘스트 완료정보를 리셋합니다. | //resetQuest questId |
spawnProp | 1 | 플레이어 위치에 Prop 를 스폰한다 | //spawnProp propId |
delProp | 2 | 타켓 프랍을 없앤다 | //delProp |
spawnTrap | 1 | 플레이어 위치에 Trap을 스폰한다 | //spawnTrap trapId |
gmhome | 1 | 특정 Player를 데려온다. | //gmhome <player-name> |
channelinfo | 3 | 채널 정보를 출력한다. | //channelinfo |
channellist | 3 | 생성된 모든 채널 수를 출력한다. | //channellist |
channelcount | 3 | 채널별 존재하는 인원 정보를 출력한다. | //channelcount |
channelset | 1 | 채널의 FMath::Max/Unit Capacity 를 설정한다. | //channelset |
channelunitset | 1 | 채널의 현존 인원을 조정한다. | //channelunitset |
gotoLobby | 3 | 로비로 돌아간다. | //gotoLobby |
bringback | 3 | bring 으로 데려온 Player를 돌려보낸다. | //bringback <player-name> |
setStory | 1 | 스토리 진행을 초기화 하고 특정 스토리를 초기화 한 후 로비로 보낸다. | //setStory |
resetesc | 3 | 비상탈출 쿨타임을 초기화 시킨다. | //resetesc |
spawnmount | 1 | 마운트를 생성합니다. | //spawnmount |
despawnmount | 1 | 마운트를 해제합니다.. | //despawnmount |
resetRoyal | 2 | 로얄퀘스트초기화 | //resetRoyal |
getmovecon | 3 | 이동 혼잡 제어 수치를 출력한다. | //getmovecon |
setmovecon | 1 | 이동 혼잡 제어 수치를 설정한다. | //setmovecon player:interval |
gotoprop | 3 | 해당 Prop의 위치로 이동한다. | //gotoprop <prop name> |
sendsystemmail | 1 | 시스템 우편을 전송 한다. | //sendsystemmail |
invenSort | 3 | 인벤토리를 정렬한다. | //invenSort |
incQuestObjective | 1 | Quest 목표 하나의 count 를 증가시킵니다. | //incQuestObjective questId objectiveindex count |
overrideParam | 1 | 플레이어 파라미터를 덮어쓴다 | //overrideParam paramName value |
unoverrideParam | 1 | 플레이어 파라미터를 덮어쓰기를 해제한다. | //unoverrideParam paramName |
target | 1 | 타겟을 변경한다 | //target targetId |
enterDungeon | 1 | 플레이어를 던젼에 입장시킨다 | //enterDungeon dungeonId |
leaveDungeon | 1 | 플레이어를 현재 던젼에서 퇴장시킨다 | //leaveDungeon |
leaveDungeonRejectPos | 1 | 플레이어를 현재 던젼에서 퇴장시킨다 | //leaveDungeonRejectPos |
enterBattleField | 1 | 플레이어를 전장에 입장시킨다 | //enterBattleField |
leaveBattleField | 1 | 플레이어를 전장에서 퇴장시킨다 | //leaveBattleField |
leaveBattleFieldRejectPos | 1 | 플레이어를 전장에서 퇴장시킨다 | //leaveBattleFieldRejectPos |
battleField_opendoor | 1 | 전장에서 문을 연다. | //battleField_opendoor |
playHometownBar | 1 | 영지 주점을 시작한다 | //playHometownBar |
addHometown | 1 | 플레이어 영지를 획득한다 | //addHometown |
enterHometown | 1 | 플레이어를 영지에 입장시킨다 | //enterHometown |
leaveHometown | 1 | 플레이어를 영지에서 퇴장시킨다 | //leaveHometown |
addHometownExp | 1 | 플레이어의 영지의 경험치를 획득시킨다 | //addHometownExp <exp> |
hometownTick | 1 | 플레이어의 영지의 틱을 강제로 진행시킨다 | //hometownTick <tick_count> |
setHometownProduceSpeed | 1 | 플레이어의 영지의 생산시간을 빠르게 한다 | //setHometownProduceSpeed <minutes><rate> |
setHometownBuildSpeed | 1 | 플레이어의 영지의 건설시간을 빠르게 한다 | //setHometownBuildSpeed <minutes><rate> |
respawnHometownBar | 1 | 플레이어의 영지의 주점을 갱신한다 | //respawnHometownBar |
respawnHometownBarCurrency | 1 | 플레이어의 영지의 주점을 갱신한다(Currency) | //respawnHometownBarCurrency |
respawnHometownBarItem | 1 | 플레이어의 영지의 주점을 갱신한다(Item) | //respawnHometownBarItem |
changeHometownBarResetTime | 1 | 플레이어의 영지의 주점의 갱신카운트 리셋시간을 설정한다 | //changeHometownBarResetTime <hours><minutes> |
makeWorkHometownWorker | 1 | 플레이어의 영지의 일꾼에게 일을 시킨다 | //makeWorkHometownWorker |
quitWorkHometownWorker | 1 | 플레이어의 영지의 일꾼을 대기실로 보낸다 | //quitWorkHometownWorker |
hireHometownWorker | 1 | 플레이어의 영지에 일꾼을 고용한다 | //hireHometownWorker |
fireHometownWorker | 1 | 플레이어의 영지의 일꾼을 해고한다 | //fireHometownWorker |
buildHometownConstruction | 1 | 플레이어의 영지에 건물을 짓는다 | //buildHometownConstruction |
cancelbuildHometownConstruction | 1 | 플레이어의 영지에 짓는중인 건물을 취소시킨다 | //cancelBuildHometownConstruction |
demolishHometownConstruction | 1 | 플레이어의 영지에 건물을 철거한다 | //demolishHometownConstruction |
upgradeHometownConstruction | 1 | 플레이어의 영지의 건물을 업그레이드한다 | //upgradeHometownConstruction |
completeBuildHometownConstruction | 1 | 플레이어의 영지의 건물 건설 완료를 한다 | //completeBuildHometownConstruction |
getItemHometownConstruction | 1 | 플레이어의 건물창고에서 영지창고로 아이템을 가져온다 | //getItemHometownConstruction |
produceGoodsHometownConstruction | 1 | 플레이어의 영지의 특정 건물에 강제로 아이템을 넣는다 | //produceGoodsHometownConstruction <construction_index><item_id><item_count> |
buildHometownSConstruction | 1 | 플레이어의 영지에 특수건물을 짓는다 | //buildHometownSConstruction |
cancelbuildHometownSConstruction | 1 | 플레이어의 영지에 짓는중인 특수건물을 취소시킨다 | //cancelBuildHometownSConstruction |
demolishHometownSConstruction | 1 | 플레이어의 영지에 특수건물을 철거한다 | //demolishHometownSConstruction |
upgradeHometownSConstruction | 1 | 플레이어의 영지의 특수건물을 업그레이드한다 | //upgradeHometownSConstruction |
completeBuildHometownSConstruction | 1 | 플레이어의 영지의 특수건물 건설 완료를 한다 | //completeBuildHometownSConstruction |
printHometownInfo | 3 | 영지 정보를 출력한다 | //printHometownInfo |
printHometownWorkerInfo | 3 | 특정 영지의 일꾼정보를 출력한다 | //printHometownWorkerInfo |
printHometownConstructionInfo | 3 | 특정 영지의 건물정보를 출력한다 | //printHometownConstructionInfo |
joinMatching | 1 | 매칭 신청 | //joinMatching <EntranceCID><EntranceGroupCID><TeamIndex> |
outMatching | 1 | 매칭 종료 | //outMatching |
acceptJoinDungeon | 1 | 던전 입장 수락 | //acceptJoinDungeon |
rejectJoinDungeon | 1 | 던전 입장 거부 | //rejectJoinDungeon |
resetPenalty | 1 | 던전 패널티 리셋 | //resetPenalty <world_map_type> |
setMatchingPlayerCount | 1 | 매칭 팀&플레이어 카운트 셋팅 | //setMatchingPlayerCount |
clearMatchingPlayerCount | 1 | 매칭 팀&플레이어 카운트 셋팅 초기화 | //clearMatchingPlayerCount |
printMatchingInfo | 1 | 매칭그룹 목록을 출력한다 | //printMatchingInfo |
printMatchingGroupInfo | 1 | 매칭그룹의 멤버 목록을 출력한다 | //printMatchingGroupInfo <matching_group_id> |
dungeonGiveUp | 1 | 던전 포기 | //dungeonGiveUp |
acceptDungeonGiveUp | 1 | 던전 포기 동의 | //acceptDungeonGiveUp |
rejectDungeonGiveUp | 1 | 던전 포기 거절 | //rejectDungeonGiveUp |
restartQuest | 1 | 퀘스트를 재시작 합니다. | //restartQuest questId |
svrCrash | 1 | 서버 Crash 를 발생시킨다. | //svrCrash |
world | 3 | 서버에 생성된 월드 수를 출력한다. | //world |
inviteParty | 3 | 파티에 초대한다. | //inviteParty <target_player_name> |
joinParty | 3 | 파티에 참가한다. | //joinParty <target_player_name> |
btlog | 1 | Behavior Tree 로그를 기록한다. | //btlog <target-sid> <filename> <logtime(sec)> |
attachde | 1 | 대상에 이상상태를 적용한다. | //attachde <cid> |
detachde | 1 | 대상에 이상상태를 제거한다. | //detachde <cid> |
printEquipedItems | 3 | 장착된 아이템의 정보를 출력한다 | //printEquipedItems |
printEquipTabItems | 3 | 인벤토리 장비탭 아이템의 정보를 출력한다 | //printEquipTabItems |
printQuestTabItems | 3 | 인벤토리 퀘스트 아이템의 정보를 출력한다 | //printQuestTabItems |
printPersonalInven | 3 | 개인창고 아이템의 Sid, Cid를 출력한다 | //printPersonalInven |
printAccountInven | 3 | 계정창고 아이템의 Sid, Cid를 출력한다 | //printAccountInven |
printHometownWarehouseItems | 3 | 영지 창고 아이템의 Sid, Cid를 출력한다 | //printHometownWarehouseItems |
printLetter | 3 | 편지를 출력한다 | //printLetter |
useItem | 1 | 아이템을 사용한다. | //useItem <sid><count> |
equipItem | 1 | 아이템을 장착한다. | //equipItem <sid> <int> |
takeoffItem | 1 | 아이템을 장착해제한다. | //takeoffItem <int> <int> <int> |
identifyItemGem | 1 | 아이템의 연금주를 감정한다. | //identifyItemGem <itemSID> |
killMe | 1 | 나를 강제로 죽인다. | //killMe |
bringAll | 1 | 모든 Player를 데려온다. | //bringAll |
playCinematic | 1 | 시네마틱 플레이 한다. | //playCinematic <cid> |
drawcells | 1 | 주위의 셀을 그린다 | //drawcells <range(meter)> |
btlevellog | 1 | Level BT 로그를 남긴다. | //btlevellog levelId |
talkselection | 1 | 다이얼로그 선택지를 선택한다. | //talkselection <selectionIndex> |
addAura | 1 | 플레이어에 오우라를 추가한다. | //addAura auraid |
delAura | 1 | 플레이어에 오우라를 제거한다. | //delAura auraid |
dungeonProceedStage | 1 | 던전 스테이지 변경 임시 치트 | //dungeonProceedStage |
monolog | 1 | 타겟 엔피씨를 통하여 말풍선 전달 | //monolog |
dungeon_alram | 1 | 던전에서 모든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말풍선 전달 | //dungeon_alram |
drawpathway | 3 | Pathway 를 그린다. | //drawpathway pathway_name |
drawpathnode | 3 | 현 위치에서 타겟간 길찾기 결과를 표시한다. | //drawpathnode |
provocation | 1 | 대상 플레이어에게 도발을 건다. | //provocation |
fear | 1 | 대상 플레이어에게 공포를 건다. | //fear |
enabledebugdraw | 1 | 타겟 NPC 의 DebugDraw 를 켜거나 끈다. | //enabledebugdraw |
npcdebugdraw | 1 | Player를 따라다니게 하고 DebugDraw를 켠다. | //npcdebugdraw <npc_sid> |
cleardebugdraw | 1 | Player를 따라다니게 하던 DebugDraw를 끈다. | //cleardebugdraw <npc_sid> |
movetonpc | 3 | NPC 포지션으로 이동한다. | //movetonpc <npc_sid> |
doskill | 1 | NPC 가 나에게 스킬을 사용한다. | //doskill skillCid |
doskillex | 1 | NPC 가 대상 없이 스킬을 사용한다. | //doskillex skillCid |
getCompleteEpisodeList | 1 | 완료된 에피소드 퀘스트 리스트 확인 (개발 테스트용) | //getCompleteEpisodeList locationCid |
giveupdropitem | 1 | 파티 순차획득 아이템을 포기한다 (개발 테스트용) | //giveupdropitem |
leveltrigger | 1 | Level AI 의 Trigger(OnLevelOrderedByGMCommand)를 발동시킨다. | //leveltrigger <level_name> |
showpathnode | 1 | 주위 PathNode 와 Neighbor Node 들을 그린다. | //showpathnode |
resetguildpenalty | 1 | 길드 패널티를 리셋한다 | //resetguildpenalty |
showCL | 1 | Target 의 ContributionList 를 확인한다. | //showCL |
showCLToMe | 1 | Target 의 ContributionList 에서 나의 정보를 확인한다. | //showCLToMe |
createGuild | 1 | 길드를 강제로 만든다. | //createGuild <guildName> |
socialAction | 3 | SocialAction 을 한다. | //socialAction cid |
actionbarslot | 3 | Actionbar에 슬롯을 등록한다. | //actionbarslot |
setCombatFlair | 1 | 자신의 setCombatFlair를 조정한다. | //setCombatFlair type count |
reportbot | 1 | 봇 신고 | //reportbot targetPlayerName |
taunt | 1 | 도발 | //taunt |
setskilllevel | 2 | setskilllevel | //setskilllevel |
addSkillPoint | 2 | addSkillPoint | //addSkillPoint |
findnpc | 3 | npc 찾기 | //findnpc <cid> |
findprop | 2 | npc 찾기 | //findprop <cid> |
npclist | 3 | 주변 NPC 리스트 보기 | //npclist <distance> |
updateReputation | 2 | 대상의 평판을 갱신한다. | //updateReputation <reputation_giver_id> |
updateReputationAll | 2 | 대상의 모든 평판을 특정한 값만큼 갱신한다. | //updateReputationAll <reputation_value> |
startReputationQuest | 1 | 명성퀘스트를 받는다 | //startReputationQuest <reputation_quest_id> |
completeReputationQuest | 1 | 명성퀘스트를 완료시킨다 | //completeReputationQuest <reputation_quest_id> |
changeResetTimeReputationQuest | 1 | 명성퀘스트의 리셋시간을 변경시킨다 | //changeResetTimeReputationQuest <reputation_quest_id><reset_count><hours><minutes> |
next_locationquest | 1 | 특정 Territory 의 지역퀘스트를 다음 단계로 진행시킨다 | //next_locationquest <territory_cid> |
next_locationquest_all | 1 | 모든 지역퀘스트를 다음 단계로 진행시킨다 | //next_locationquest_all |
nextDivineQuestState | 1 | 특정 신탁퀘스트를 다음 단계로 진행시킨다 | //nextDivineQuestState <divine_quest_cid><is_success> |
exchangeCurrency | 1 | 환전한다 | //exchangeCurrency <currency_exchange_cid> |
changeResetTimeExchangeCurrency | 1 | 환전 리셋 시간을 변경한다 | //changeResetTimeExchangeCurrency <exchange_cid><hours><minutes> |
moveFieldServer | 1 | 필드 서버 이동 | //moveFieldServer |
showDamageCheckLog | 1 | DamageCheck 로그를 보여준다 | //showDamageCheckLog |
unshowDamageCheckLog | 1 | DamageCheck 로그를 보여주지 않는다 | //unshowDamageCheckLog |
pioneerarea | 1 | 개척지 테스트 | //pioneerarea |
getbless | 2 | Bless(스킬판) 획득 | //getbless |
getAbsoluteBless | 2 | Bless(스킬판) 획득 및 변경, 모든 스킬 습득 | //getAbsoluteBless |
paxreset | 1 | 팍스 리셋 | //paxreset |
paxreward | 1 | 팍스 보상 | //paxreward |
setrealmpoint | 0 | setrealmpoint | //setrealmpoint <realm> <point> |
ignoreArenaPreCheck | 1 | ignoreArenaPreCheck | //ignoreArenaPreCheck |
ignoreArenaRoundCheck | 1 | ignoreArenaRoundCheck | //ignoreArenaRoundCheck |
endRound | 0 | endRound | //endRound |
setBattleFieldRecord | 0 | setBattleFieldRecord | //setBattleFieldRecord |
setArenaRecord | 0 | setArenaRecord | //setArenaRecord |
reserveBattleFieldSeason | 0 | reserveBattleFieldSeason | //reserveBattleFieldSeason |
endBattleFieldSeason | 0 | endBattleFieldSeason | //endBattleFieldSeason |
setBattleFieldCoreTime | 0 | setBattleFieldCoreTime | //setBattleFieldCoreTime |
releaseBattleFieldCoreTime | 0 | releaseBattleFieldCoreTime | //releaseBattleFieldCoreTime |
setBattleFieldPhaseTime | 0 | setBattleFieldPhaseTime | //setBattleFieldPhaseTime |
releaseBattleFieldPhaseTime | 0 | releaseBattleFieldPhaseTime | //releaseBattleFieldPhaseTime |
reserveArenaSeason | 0 | reserveArenaSeason | //reserveArenaSeason |
endArenaSeason | 0 | endArenaSeason | //endArenaSeason |
setArenaCoreTime | 0 | setArenaCoreTime | //setArenaCoreTime |
releaseArenaCoreTime | 0 | releaseArenaCoreTime | //releaseArenaCoreTime |
setArenaPhaseTime | 0 | setArenaPhaseTime | //setArenaPhaseTime |
releaseArenaPhaseTime | 0 | releaseArenaPhaseTime | //releaseArenaPhaseTime |
showBattleFieldSeason | 0 | showBattleFieldSeason | //showBattleFieldSeason |
showBattleFieldRecord | 0 | showBattleFieldRecord | //showBattleFieldRecord |
showArenaSeason | 0 | showArenaSeason | //showArenaSeason |
showArenaRecord | 0 | showArenaRecord | //showArenaRecord |
endtutorial | 3 | endtutorial | //endtutorial |
showterritory | 1 | 현재 나의 Territory 영역을 알려준다 | //showterritory territoryName |
craft | 2 | 제작을 한다. | //craft craftCid |
repeatUseSKill | 1 | 스킬 실행 반복 | //repeatUseSKill <npc_sid> <skill_cid> |
reloadAnimStateMachine | 1 | Anim State Machine XML 리로드 | //reloadAnimStateMachine <filename> |
teleportTable | 0 | teleportTable | //teleportTable <cid> |
bornfire | 0 | bornfire | //bornfire <cid> |
itemcooking | 0 | itemcooking | //itemcooking <cid> |
pkMode | 0 | pkMode | //pkMode |
AchieveCount | 0 | AchieveCount | //AchieveCount AchieveGoalId Count |
guildAchieveCount | 0 | guildAchieveCount | //guildAchieveCount <guild_statistic_id><value> |
getkarmacount | 0 | getkarmacount | //getkarmacount |
settutorial | 0 | settutorial | //settutorial |
resettutorial | 0 | resettutorial | //resettutorial |
registernewitem | 0 | registernewitem | //registernewitem <cid> <count> <price> <time enum> |
evnoption | 0 | evnoption | //evnoption <type> <value> |
redeem | 0 | redeem | //redeem <type> <value> |
insertsequencer | 0 | insertsequencer | //insertsequencer <type> <id> |
resetsequencer | 0 | resetsequencer | //resetsequencer |
regauction | 0 | regauction | //regauction <item_cid> <item_count> <repeat> <sec> |
addtamingchance | 1 | 테이밍 발생 확률 증가 | //addtamingchance <ratio> |
setChannelMaxCU | 1 | 서버 채널 max CU | //setChannelMaxCU <channel><maxCU> |
setChannelBlock | 1 | 서버 채널 block 여부 | //setChannelBlock <channel><isBlock> |
getChannelInfo | 1 | 서버 채널 관리자 정보 | //getChannelInfo |
setEvent | 1 | 이벤트 on/off | //setEvent <cid> |
setEventTime | 1 | 이벤트 시간 설정 | //setEventTime <cid> <startHour> <startMinute> <endHour> <endMinute> |
setCompleteInteractionCount | 1 | prop compltete interaction count 수정 | //setCompleteInteractionCount |
playerTestLog | 0 | Player Test Log | //playerTestLog |
setRandomVolumeSpawnRate | 0 | setRandomVolumeSpawnRate cid_t rate | //setRandomVolumeSpawnRate |
releaseRandomVolumeSpawnRate | 0 | releaseRandomVolumeSpawnRate cid_t | //releaseRandomVolumeSpawnRate |
setRandomFieldSpawnTime | 0 | setRandomFieldSpawnTime cid_t seconds | //setRandomFieldSpawnTime |
releaseRandomFieldSpawnTime | 0 | releaseRandomFieldSpawnTime cid_t | //releaseRandomFieldSpawnTime |
setRandomFieldDespawnTime | 0 | setRandomFieldDespawnTime cid_t seconds | //setRandomFieldDespawnTime |
releaseRandomFieldDespawnTime | 0 | releaseRandomFieldDespawnTime cid_t | //releaseRandomFieldDespawnTime |
BPSeasonStart | 1 | 블레스패스의 시즌을 강제로 시작 | //BPSeasonStart <season> |
BPNextWeek | 1 | 현 시즌 블레스패스의 주차를 강제로 다음으로 넘김. BPSeasonStart를 사용한 후에만 작동 가능. | //BPNextWeek |
BPReset | 1 | 블레스패스의 정보를 통 리셋(DB에서도 리셋) 후 로비로 보낸다. | //BPReset |
BPSeasonEnd | 1 | 블레스패스의 현재 시즌을 강제로 종료시킨다. 종료 후 프리 시즌이 된다. | //BPSeasonEnd |
BPAddPassCoin | 1 | 패스 코인을 획득한다. | //BPAddPassCoin <count> |
addcashitem | 1 | 캐시아이템추가 | //addcashitem <product_id> |
addplayercashitem | 1 | 캐시아이템추가 | //addplayercashitem <product_id> |
togglecl | 1 | 커뮤니티 리더 | //togglecl <name> |
UnionSignup | 1 | 유니온 가입 | //UnionSignup <union_cid> |
SetUnionLevel | 1 | 유니온 레벨 설정 | //SetUnionLevel <union_cid> <level> |
OpenUnion | 1 | 유니온 컨텐츠 오픈 | //OpenUnion |
SetUnionPenalty | 1 | 유니온 가입 패널티타임 설정 | //SetUnionPenalty |
SetUnionExp | 1 | 유니온 경험치 설정 | //SetUnionExp <union_cid> <level> |
Camouflage | 1 | 위장 | //Camouflage <camouflage_cid><max_hit_count><hit_count_release_second><max_hit_damage> |
ShowMMR | 1 | ShowMMR | //ShowMMR <mmr_cid><target_sid> |
SetMMR | 1 | SetMMR | //SetMMR <mmr_cid><mmr_value><target_sid> |
ChangeRevivalResetDate | 0 | ChangeRevivalResetDate | //ChangeRevivalResetDate <hours><minutes> |
crashstackoverrun | 0 | crashstackoverrun | //crashstackoverrun |
ChangeQuestBoardResetDate | 0 | ChangeQuestBoardResetDate | //ChangeQuestBoardResetDate <quest_board_cid><hours><minutes> |
ResetQuestBoard | 0 | ResetQuestBoard | //ResetQuestBoard <quest_board_cid> |
getkarma | 0 | getkarma | //getkarma <addcount> |
showAggro | 0 | showAggro | //showAggro |
showTargetAggro | 0 | showTargetAggro | //showTargetAggro <sid> |
chauctionexpire | 0 | chauctionexpire | //chauctionexpire <min> |
dmgRecord | 0 | dmgRecord | //dmgRecord |
dmgRecordEnd | 0 | dmgRecordEnd | //dmgRecordEnd |
dmgRecordClear | 0 | dmgRecordClear | //dmgRecordClear |
subscribeGotos | 0 | subscribeGotos | //subscribeGotos |
unsubscribeGotos | 0 | unsubscribeGotos | //unsubscribeGotos |
serverversion | 0 | serverversion | //serverversion |
addguildgold | 1 | 길드 골드를 획득한다. | //addguildgold <value> |
addguildexp | 1 | 길드 경험치를 획득한다. | //addguildexp <value> |
addguildContribution | 1 | 길드 공헌도를 획득한다. | //addguildContribution <value> |
judgegod | 1 | 플레이어를 판정무적으로 바꾼다 | //judgegod |
disconnectworld | 0 | disconnectworld | //judgego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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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setrandomcashshop | 0 | resetrandomcashshop <id> | //resetrandomcashsho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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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ldscrambletime | 1 | 길드쟁탈전 시간 조절 | guildscrambletime <start_hour><start_minute><end_hour><end_minute> |
eventtriggertime | 1 | 이벤트에 적용된 random_field_spawn_trigger_time을 조정 | eventtriggertime <event_id><hour><minute> |
addguilddepotpoint | 1 | 길드 보급포인트 획득 | addguilddepotpoint <value> |
resetguilddepotdailycount | 1 | 해당 사용자가 속한 길드의 [보급소] 일일 구매 제한횟수가 모두 초기화 된다 | resetguilddepotdailycount |
balancelog | 0 | balancelog | balancelo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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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tMARankScore | 0 | GetMARankScore | //GetMARankScore |
stopsay | 3 | 대상 플레이어에게 채팅 금지 시간을 셋팅 한다(분). -min 적용시 명령어 해제 | //stopsay <target name> <count:mi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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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ga
https://mega.nz/file/pgIQHIrI#3dAubv12m58hnr-f8mm7FUuVKtbt3NOwrkFBG7Upt5g
I try to crack the server bin file, but personal ability is limited, if you have ideas can come to https://discord.gg/rwBrP9c4sM only game chat
English send email! Add quick search itemID, the rest of the language json file has been placed in the folder, please modify it yourself! Unzip the file to the webtool root direc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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